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564 작성일 2021-11-10 12:17:50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칭찬합니다! 봉오리 근무자 아저씨 감사합니다.
작성자 차혜주
내용
이런 글을 어디 올릴지 몰라서 여기에 올리게 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직원 한 분으로 인해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이런 서비스를 화천군에서 받았다는 게 너무 뿌듯해 올리게 됩니다.
두 달 전쯤 그러니까 9월쯤 친구 부모님이 귀촌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강원도 화천군 봉오리라는 작은 마을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화장실이 급해 공공시설을 찾던 도중 ’봉오 주민센터‘라는 곳을 발견하게 됐어요 저는 들어서자마자 반겨주시는 근무자님께 “화장실 좀 사용해도 될까요?”라고 묻자 근무자분은 흔쾌히 허락해 주셨고 화장실까지 안내해 주셨습니다.
근데 시설이 정말 시골에 아무렇게나 방치되어 있는 다른 시설물들과는 달리 너무나도 청결했고 주변을 둘러봐도 너무나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렇게 갈 길로 다시 향하려는 찰나 근무자 아저씨께선 직접 내린 커피를 내려주시곤 이것저것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아는 사람이라곤 아무도 없는 시골마을에서 느끼는 친절함이란 정말 따듯했습니다.
저는 집으로 돌아와 친절했던 근무자분이 생각나 화천군청 조직도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봉오 주민센터 담당하는 공무원인 주무관님이 있었고 복지시설을 총괄하는 민원실장님이 있었습니다.
저는 봉오 주민의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시는 공무원 관계자분과 센터 근무하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박수와 칭찬을 보내려고 합니다.
끝으로 화천군민을 위해 헌신 노력하는 군수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화천군의 무궁한 발전과 군민들이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화천군 파이팅!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