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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729 작성일 2020-09-24 16:33:49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상승초등학교 교육공무직(조리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일자리지원센터
내용
상승초등학교 공고 제2020- 16호

상승초등학교 교육공무직(조리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상승초등학교 기간제 조리사 대체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9월 24일

상승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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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집 분야 및 인원
- 직종명 : 기간제 조리사 대체인력 1명
- 채용기간(예정) : 2020.10.5.~ 11.30.
- 근무부서 : 급식실

2. 근무 조건
가. 신 분: 기간제 교육공무직
나. 임용권자: 상승초등학교장
다. 근무기간: 2020.10.5. ~ 2020.11.30.
※ 임용시작일은 학교 사정 및 계약진행 절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계약기간 만료일 이전에 병가 직원의 조기 복귀 또는 병가 연장시 근무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라. 근무시간: 주5일(08:20~16:20)
마. 담당업무
- 급식조리, 배식, 급식재료준비, 급식실 청소
- 기타 학교장이 지시하는 업무 등
바. 보 수: 원 근로자 직종의 인건비를 적용(원 근로자의 자격요건을 충족한 경우)하되 인건비 인상 및 지급방법이 변경될 경우 그 변경사항을 적용
- 월급제 : 2,094,150원
(기본급 1,914,150+정액급식비 130,000+위험수당 5만원 포함,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금액임.)
(기본급 및 수당은 연도별 강원도교육청 처우개선계획에 따름)

3. 응시 자격 및 우대 조건
가. 응시 연령: 만 18세 이상(채용공고일 기준)
나. 「강원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의 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8조(임용결격 사유)와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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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원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 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8조(임용결격 사유)
임용기관의 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을 교육공무직으로 임용할 수 없다.
1.「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2.「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비위면직자의 취업제한) 및 국민권익위원회 예규 제106호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사무운영 지침」에 저촉되는 비위면직자
3.「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취업이 제한되는 성범죄자
4.「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신체검사 결과 불합격 판정을 받은 사람
5.「아동복지법」에 따라 취업이 제한되는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① 비위면직자 등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말한다.
1. 공직자가 재직 중 직무와 관련된 부패행위로 당연퇴직, 파면 또는 해임된 자
2. 공직자였던 자가 재직 중 직무와 관련된 부패행위로 벌금 300만원 이상의 형의 선고를 받은 자
② 비위면직자 등은 당연퇴직, 파면, 해임된 경우에는 퇴직일, 벌금 300만원 이상의 형의 선고를 받은 경우에는 그 집행이 종료(종료된 것으로 보는 경우를 포함한다)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날부터 5년 동안 다음 각 호의 취업제한기관에 취업할 수 없다.
1. 공공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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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품위생법 제40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9조 및 제50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종사자 등의 건강진단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이상이 없는 자(합격 후 5일 이내 제출)
라. 조리자격증 소지자
마. 우대사항: 강원도교육감 소속 교육기관(국·사립 포함)에서 급식종사자[영양사(보조영양사 포함), 조리사, 조리실무사]로 근무한 경력

4.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0.09.24.(목) ~ 2020.09.28.(월) 15:00까지
나. 접 수 처: 상승초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방문접수 및 전자우편 접수 가능, 대리접수 불가
- 전자우편 접수: 전자우편(ssmid090@ korea.kr)으로 제출(단, 제출 후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전화 요망(033-442-7590), 마감기한까지 온라인 접수가 확인되지 않은 것은 무효 처리)

5. 심사 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서류 전형
○ 1차 서류 전형(자격 및 경력)의 성적을 합산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함
○ 합격자는 3배수로 선발(합격선 동점자는 모두 합격 처리)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0.09.28.(월) (개별 통보)

나. 2차 심사: 면접
○ 면접 실시 : 2020.09.29.(화) 11:30 상승초등학교 다솜실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면접 점수의 50% 이상 득점자 선발
다. 최종 합격자 선발
○ 1차 전형 점수(50점)와 2차 전형 점수(50점)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100점 만점)로 합격자 결정
○ 점수가 동점인 경우 면접 – 경력 – 자격 고득점자순으로 결정
○ 1순위 합격자의 임용 포기, 합격 취소, 임용 결격사유 등이 발생할 경우 차순위 합격자(불합격 기준 미해당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
○ 최종 합격자는 추후 범죄경력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등 결격사유가 발생 하면 합격을 취소함
○ 최종 합격자 발표: 2020.09.29.(화) 16:00 이후 (개별 통보)

6. 전형기준 : 붙임파일 참고

7. 제출 서류
가. 1차 서류 전형 제출 서류(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단, 자격증은 사본 제출)
1) 응시원서 1부【붙임 1】
2) 자기소개서 1부【붙임 2】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 3】
4) 자격증 사본 1부
5)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관련분야 실무경력은 경력증명서상에 근무기간 , 직위(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제출된 경력증명서가 관련분야 실무경력 인정여부의 판단이 모호할 경우 서류전형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 발급기관에서 해당 경력임을 직접 확인받아 제출 하여야 합니다 .
        ▸ 비상근으로 근무한 경력은 반드시 주당 근무시간이 명시된 경력증명서로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주당 근무시간 40 시간을 기준으로 환산하여 인정)
        ▸ 경력증명이 첨부되지 않은 응시원서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범죄경력 유무 정보) 1부
2) 주민등록등본 1부
3) 채용 신체검사서 1부
 4) 보건증 (보건소에서 발급한 위생분야 등에 종사할 수 있는 건강진단 결과서 )
※ 건강진단결과서 검사결과 부적합으로 판정될 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므로 합격취소
5) 최종 학력증명서(졸업예정 증명서) 1부
6) 통장사본 1부

8. 채용서류의 반환 : 붙임파일 참고

9. 기타 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의 기재 사항은 일체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채용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이더라도 부적격자로 판정되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한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최종 합격자 제외)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절차에 따라 반환 청구 기간 내에 반환합니다.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사항은 상승초등학교 교육행정실 담당자(☎442-7590)에게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