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2407 작성일 2001-03-31 12:36:17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KBS, MBC, SBS는 정식, 취재를 하십시오.
작성자 강흥식
내용
KBS, MBC, SBS는 정식, 취재를 하십시오.
귀 방송사들은 언론 매체를 통하여 국가발전 및 사회질서를 위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중대한 공공단체입니다.

특히, 분야별 여론을 중시하며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야 되는 의무도 있는바, 귀 3개 방송사는 본인이 장장, 6년간의 제보에도 불구하고 늘 아랑곳하지 않는 태도에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는 일입니다.

더구나, 본인의 글 내용만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대부분의 공직자 및 국민들이 온갖, 해괴망측한 오해를 양산하는 즉, 정신병자이다. 미친놈이다, 사기꾼이다, ....등등의 욕설이 난무하는데도 여전히, 관망하는 것을 보면....... 이는 필시, 방송사 내부의 어떤 곡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반면, 예전부터 각종 사이비 단체 및 특정인에 대한 사기행각, 성적 만행, ...기타 등등의 온갖 파렴치한 행위에 대해서는 서로서로 앞다투어 취재경쟁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당 혐의자들이 취재를 거부함에도 불구하고 갖은 열정을 다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는 노력은....그야말로, 국민의 방송사라고 할 정도의 귀감이 되는 일인 즉,

그렇다면, 본인에 대한 국민들의 반응은 과연, 어리석은 국민들의 여론이라 무시하고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무슨 연유인가요?

혹시, 취재를 하려고 하니 그 동안 알게 모르게........... 방송사들의 습관적으로 많은 내숭을 부리고 생활해온 것이 마음에 걸려서 주저하고 있는 것입니까?

허긴, 근간의 정치인 및 지식인들을 초청하여 방송토론을 하는 것을 지켜보면, 유독 사회자들이 더 말 잘하고 더 똑똑하게 비추어 지는데... 그나마, 만족하다는 것입니까?

어차피, 인류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분야별 할 것 없이 바람직하지 못한 것은 죄다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각 방송 책임자들은 신중히 생각하셔야 할 것입니다.

2001.03.14 강흥식 드림
363 934 충북 청원군 내수읍 학평리 140 3
http://galaxy.channeli.net/hidden29
043 213 9118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