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044 작성일 2001-09-01 04:06:06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에수님은어떤분인가?(나는어떻게예수님을믿게되었나!)
작성자 강복희
내용
예수님은 어떤 분인가 ?
예수님은(마1:21) 하나님의 아들로(요3:16) 2000 년전에 동정녀 마리아의 몸에 성령으로 잉태되어(마1:23)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신 분입니다.
예수님은 참신이시며 참 인간 이시며(빌2:6,7) 믿는 사람들의 구세주 이 십니다(롬10:9). 예수님은 이 땅에 가난한 목수 요셉의 아들로 오셔서 공생애 3년반 동안 고통받는 자, 가난한자를 위하여 사셨으며, 병든 자를 말씀으로 고치시는등 수많은 기적을 보이셨으며 복음의 진리를 가르쳐 주셨습니다(마4:23 25).
하나님의 성품을 알려 주셨습니다(요12:45).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 하셨습니다(막1:15). 인간들을 위하여 십자가에서 돌아가셨습니다(사 5:5,6)

구약시대 인간들은 제사장을 통하여 하나님께 제사를 드림으로 죄사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구약의 율법을 완전케 하시려고 하나님과 인간사이에 중보자가 되사 교량역할을 담당하셨습니다
즉 하나님께서는 죄로 인하여 타락하고, 영이 죽은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셨습니다.

그리고 세상 죄를 담당하게 하신 후에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게 하므로 우리들을 구원하시려는 계획을 성취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돌아가신 지 3일만에 부활 하셨습니다(고전15:34) 성경의 예언대로 부활하신 후 40일만에 감람산에서 승천하셨습니다(요1:8,9)
나는 예수님을 어떻게 믿게 되었나 ?
저는 충청남도 금산군(추부면)에 근무하는 공무원(남46세)입니다. 1999년 11월 12일 운전중 사고로 한귀중한 생명을 잃게하였읍니다.

그 사고로 8개월 동안 병원생활을 하였으며, 죄책감과 절망감으로 신앙생활을 결심하고 목발을 짚고 걸을 수 있게되자 교회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교회에 몇 번 참석하여 예배와 기도를 드리게 되자 교회에 가고싶은 마음이 들고( 속된말로 미치도록) 주일 예배 시간이 기다려지고, 수요예배, 금요철야예배, 새벽기도회에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에 가면 마음에 평안이 왔습니다.

사고처벌, 직장, 가족부양문제(처 대학생, 고등학생아들이 있음)등이 걱정이 되었지만 그리 큰 걱정은 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3개월 가량 교회에 출석하던 중 새벽기도회 시간에 전류가 흐르는 것 같은 진동이 오면서 혀가 말리면서 나도 모르는 이상한말(방언)로 기도가 되어 나왔습니다.

그 기도를 하면서 지난날 잘못에 대하여 생각나게 하고 눈물과 콧물이 범벅이 되게 하여 회개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저의 가슴에는 강물과 같은 기쁨과 감동이 흘러넘쳐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아들보다 집사람보다 하나님 당신을 더사랑 합니다. 저도모르게 부르짖었읍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저에게 주신 사랑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분은 우리인간들의 죄를 씻어주기 위하여 하나뿐인 사랑하는 아들 예수님을 십자가에 몾박혀 죽게 하셨습니다.
쉴 사이 없이 기쁨과 감사의 눈물이시냇물처럼 흘러 나왔습니다. 보지 못한 하나님이 예수님이 제안에 계신다는 확신이 왔습니다. 예수님이 저의죄(인간들의죄)를 씻기 위하여 십자가에 몾박혀 6시간 동안 그 고통을 감내하시고 돌아가신 사실이 저도 모르게 믿어젔읍니다. 저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그렇게 만난 후 직장도 회복되고 건강도 회복되어 매일 매일 기쁨과 소망(예수님을 모르는 분에게 예수님을 증거 하는 )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게 되면 ?
우리들은 우리 죄를 대속(대신갚음) 하신 ``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이 되며 새로운 삶을 갖게 됩니다.(고6;17)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엡2;19)
.죄사함을 받아 자유함을 얻습니다.(엡1:7)
.성령의 은사를 받습니다(눅11:13)
.구원을 받습니다(행16:31)

읽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며 예수님을 믿어 구원을 받고 천국의 소망을 갖고 사시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림니다
(대전 문창구세군 교회를 섬기는 부교 강복희 올림)
(교회042)271 0816.연락처042)536 5987. 011 279 5983)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