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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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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587 작성일 2002-02-03 08: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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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파룬궁의 진실
작성자 jisang
내용
파룬궁(法輪功)에 대하여

1. 법륜공 소개

법륜공(法輪修煉大法,법륜수련대법)은 이홍지( 洪志)선생님께서 창립하여1992년 5월부터 세상에 전수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중국기공과학연구회에 이를 전하는 목적과 내용을 보고하였고, 중국기공과학연구회의 긍정적인 인정을 받았다. 이후 9년이란 시간 밖에 안되었지만 수련에 참가한 사람은 이미1억 명이 넘었다.
그들 중에는 농민, 근로자, 상인, 군인, 교사, 학생이 있었고, 국가 기관의 공무원,저널리스트, 전문 기술자와 의료인도 있었으며, 수많은 중국의 당.정.군.고위층 간부와 학자 및 전문가와 문화예술계의 저명인사도 있었다. 해외에서는 법륜공이 50여 개 나라와 지역에 보급되었고, 서로 다른 유색인종,다른 종족의 수련자가 있다. 대법 서적은 10여종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전파되고 있다. 법륜공 창시자가 하신 특수한 공헌을 표창하기 위하여 세계상의 중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정부, 미국 19여개주 성시는 이홍지선생님에게 표창을 수여하였고 우주의 진리는 세계 방방곡곡까지 전해져 동,서방 교류의 다리를 놓았다.
북경에서의 여러 차례 학습반은 모두 기공과학연구회의 주최로 열렸고 여러 차례 정부 지도자들이 회의에서 이야기를 하였으며 전국, 전 세계에 널리 전할 수 있는 좋은 공법으로 판정을 하고 중국기공과학연구회의 직속 공파(功派)로 받아들였다.
법륜공 창시자가 하신 특별한 공헌을 표창하기 위하여 캐나다, 미국 등을 포함한 많은 나라의 각급 정부는 이홍지 선생님과 법륜대법에 대하여 상을 수여하였다. 캐나다 총독 오빙지(伍?知)가 표창장에 쓴 것처럼 "법륜불법의 원칙을 준수하고 따르는 여사들과 선생들은 노력하여 그들의 신체와 사상을 좋게 승화 시켰 습니다. 그들은 우주와의 동화됨과, 마음속의 안정을 체험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들이 수련하는 공법과 가부좌는 그들이 배우고 정확히 익힌(掌握) 일부 기능뿐만이 아니라, 그들은 사람으로서 제고 할 수 있고 진보하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내적평온과 우주와 동화(協調)하려는 의지를 수련하여 다른 사람에 대한 선심(善心)을 얻어 하나의 더욱 개방되고 더욱더 좋은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법륜공은 우주대법이고 불법(佛法)의 근본이다. 법륜공은 우주의 최고특성 진. 선. 인(眞, 善, 忍)에 동화함을 근본으로 삼으며 우주의 최고특성을 지도로 하여 우주의 연화(演化)원리에 따라 수련하는 대법대도(大法大道) 이다.
법륜공은 심성수련을 강조한다. 심성수련은 공이 자라는 관건인바 심성이 높은만큼 공이 그만큼 높은 것이다. 심성은 덕(德 덕은 일종 백색불질)과 업(業 업은 일종 흑색물질)의 전화를 포괄하고 깨달음을 포괄하며 또한 고층 중의 고생을 겪어야 하는 등 또한 아주 많은 방면의 수련하여야 하는것을 포괄한다. 전반 사람의 수련과정은 바로 부단히 사람의 집착심을 버리는 과정이다.....
법륜공은 완전한 한 세트의 성명쌍수의 수련 방법이다. 마음을 닦을 뿐만 아니라 또한 명을 닦는 부분이 있는바 동작(5조 공법)을 연마해야 하는 것이다. 닦기도 하고 연마도 해야 하는데 닦음이 먼저이고 연마함이 후이라 동작은 수련원만의 보조적 수단이다. 심성을 닦지 않고 다만 동작을 연마해서는 공이 자랄 수 없으며 마음만 닦고 동작을 연마하지 않는다면 공력은 저해를 받게 되어 신체 역시개변(改變)할 방법이 없다. 어떤 사람은 과거에 장기간 연공 해도 공이 자라지 않았는데 법륜공을 수련 한 후에야 공은 닦아(修)내는 것이지 연마하는 것이 아니고심성이 얼마 높으면 공이 얼마 높다는 것을 알았다.
과거에 연공 하여도 공이 자라지 않았던 근본 원인은 :
첫째는 고층차의 법을 모르고 법이 없어 위로 수련 할 수 없었고 두번째는 안으로 향해 찾는 것을 모르고 심성수련을 중시하지 않았다.
법륜공 수련은 법륜(法輪)을 중심으로 한다. 법륜은 영성( 性)이 있는 고 에너지 물질체로서 매일 24시간 회전하여 멎지 않으며 자동적으로 수련자를 도와 연공을 한다. 다시 말하여 비록 수련자가 때때로 수련하지 못하여도 법륜은 오히려끝임 없이 사람을 연마시킨다. 이는 오늘날 세계적으로 전하고 있는 모든 수련법문 중에서 유독 능히 "법이 사람을 연마시키는"데 도달 할 수 있는 수련 법문이다.
법륜공은 주요하게 아래와 같은 여덟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는 법륜을 수련하고 단을 연마하지 않으며, 단을 맺지 않는다. 둘째는 사람이 연공 하지 못하여도 법륜이 오히려 사람을 연마시킨다. 셋째는 주의식(主意識)을 수련하여 자신이 공을 얻는다. 넷째는 성(性)을 닦을 뿐만 아니라 또 명(命)도 닦는다. 다섯째는 5조의 공법은 간단하여 배우기 쉽다. 여섯째는 의념을 갖지 않고 편차가 생기지 않으며 공이 자람이 빠르다. 일곱째는 연공함에 장소, 시간 방위를 가리지 않으며 수공을 하지 않는다. 열덟째는 사부님의 법신의 보호가 있음으로 하여 외계로부터 오는 사악한 것의 침습 교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전법륜은 수련을 지도하는 대법 이다. 법륜공은 원융명혜(圓融明慧)하고 동작이 간결하고 대도는 극히 간단하고 극히 쉬우며 이론상에서 전통의 수련방법과는완전히 다르고, 각 가(家), 각 문파의 연단학설( 丹學說)과도다르다. 법륜공의 공리 공법은 이홍지 선생님의 저서 《전법륜(轉法輪)》 책 속에 다 있으며 배우는 자는 스스로 변한다. 《전법륜》을 반복으로 통독하는 것은 법륜공의 주요한 수련내용과 형식이고 매일 마다 필히 닦아야 하는 과제(必修之課) 이다.
법륜공의 수련형식, 주요하게는 법 학습(즉《전법륜(轉法輪))을 읽음)과 단체연공 이며 수련자들이 상호 수련의 감수와 체험을 교류하는 것이다.

2. 법륜공의 특징

(1)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비용이 필요 없다.
법륜공 공법은 간단하고 배우기 쉽다. 5조 공법은 동작이 간결 명료하여 현대인들이 번망한사업과 생활 여유 시간으로 수련하기에 적합하다. 그외 법륜대법의 모든 활동은 모두 무료로 공개하는데 공을 가르침과 9 일 학습에 참가함과 단체 연공 및 법학습 등을 포괄한다. 세계 각지의 어떠한 사람도 모두 인터넷싸이트에서 자신의 집 부근의연공장을 찾아(그러나 여러분도 알다시피 중국대륙의 사람들은 이미 이런 기본 권리가 박탈당하였음)단체 연공과 법 학습에 참가 할 수 있다. 전국의 각지 서점에서 당신은 《전법륜 轉法輪 Zhuan Falun》등 대법서적을 구입 할 수 있으며 도서관에서 빌려보거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2) 도덕이 승화되고 곳곳에서 줗은 사람이 된다.
법륜공 수련은 직지인심(直指人心)으로 수련자들에게 우선 속인중의 좋은 사람으로 되는 것부터 시작하여 하나의 착한 사람으로 되며 자비심이 항상 있고 원망 없고 증오가 없이 고생을 낙으로 여길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서는승화하여 일할 때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 의 경지를 수련해 낼 것을 요구한다. 심성수련이 첫째로서 심성이 얼마 높으면 공이 얼마 높은바 이것은 절대적인 진리이다. 때문에 법륜공 수련생은 모두 자각적으로 공법의 요구에 따라 우주의 최고특성 《眞(쩐)善(싼)忍(런)》에 동화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고 다른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며 맡은 바에 충실하고 직장을 아끼고 사회에 대해 책임진다. 사업단위에선 그들은 하는 일에 충실하고 직장을 아끼고 상사에게 복종하고 노고를 마다하지않고 원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사심 없이 봉사한다. 사회에서 그들은 규율을 준수하고 법을 지키고 도덕이 고상하고 악한 일을 하지 않고 일심으로 선을 향하며 가정에서는 그들의 웃어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보살피며 상호 존중하고 아끼며 화목하게 지내고 이웃이 단합되었다. 그들은 명리에 대해서 담담하게 보고 다투고 싸우지 않고, 모순에 부딪혔을 때 안으로 찾고 자신의 부족 점을 먼저 찾는데 억울함을 당하더라도 자신의 질투심, 과시심, 쟁투심과 환희심 중 각종 불량한 심리를 극복하여 곳곳에서 좋은 사람이 되려고 주의한다.
(3) 심성이 제고되고 병을 제거하고 신체가 건강해지는 효과가 뚜렷이 현저하다.
법륜공 수련생 중에서 많은 사람들은 원래 병이 있었고 어떤 분은 심지어 병 치료를 위하여 법륜공을 연마하러 왔다. 그들이 법륜공의 법리를 얻고 난후 구하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심성 수련을 중시하였을 때 심성이 제고됨에 따라 공이 곧 자랐고 층차로 제고되었으며 신체는 곧 정화되었으며 무의식중에 무영의 상태로 도달하였다. 법륜공은 수련으로서 병 치료를 하지 않으나 진정으로 수련하면 병을 제거하고신체가 건강해지는 효과를 아주 탁월한 것이다.
(4) 사회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사회에 유익한 사람이 된다.
법룬공 수련생은 마음에 眞(쩐)善(싼)忍(런)을 품고 사람에 대하여 일에 대하여 모두 자신의 심성표준이 있으며 사회에 유익한 얻은 그들이 앞 다투어 좋은 일을 하고 이름을 남기지 않으며 사회에 도움이 안되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꺼리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이점이 바로 법륜공 수련생들의 사상경지이다. 몇 년 전에 중국 내에서 재해보조 헌금 중에서 많은 수련생들은 만 여 원의 돈을 헌납하였다. 신문,TV에 남겨 놓은 이름은 다만 《법륜공 수련생》뿐이었다. 대법 중에서의 수익한 사람들이 입에서 입으로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져, 법륜대법으로 하여금 이토록 짧은 시간에 세계 범위 내에서 광범하게 전파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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