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465 작성일 2023-10-11 04:13:04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화천군민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송한숙
내용
안녕하세요.저는 경남 통영 시민이고 이름은 송한숙이라고 합니다.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1박2일 강원도 화천을 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올라 갈때는 끝과끝이다보니,시간이 좀 많이 걸렸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모든게 잘되어 있어서 숙소까지 잘 도착 했습니다.
BNB 라는 펜션을 예약을 했었는데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모든 직원 분들께서 친절 하셨고요,
그다음 저녁을 먹으러 가까운 곳으로 나와서 근처 식당을 갔는데,숯불닭갈비구이집을 찾아갔었는데 그곳 식당에서도 음식도 맛있었고 모든 분들께서 친절 하셨고요,그다음 잠을 자고 뒷 날 아침 일찍 북한강 쪽으로 산책을 하였는데 공기가 통영과는 또 다른 좋은 공기와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화장실이 급해서 이용했었는데 화장실까지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군요.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체크 아웃을 하고 근처로 가서 아들 군 입대에 필요한 것을 사기 위해 여기저기 다녔구요,그곳에서 만난 모든 매장에 사장님 직원분들 다 친절 하셧습니다.
하나로 마트 직원분 그전날 저녁에 이용했고요,그다음 그 근처 미용실 사장님 군인머리 전용이라고 되어있고 하시고 헤어원장님이시기도 화가이시기도 하셨는데,.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아점을 먹기위해서 식당을 찾아다니다가 식사가 되는 고깃집을 갔습니다.그곳 사장님 부부역시 친절하셨고요 또 군인 백화점 사장님 친절 하셨고요,또 저희 아들이 얼굴에 아토피가 심했는데,화장품 매장에 사장님께서는 디테일한 설명까지 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1박 2일동안 얼마나 감동을 받고 왔는지 모릅니다.

저희 가족은 5인인데 평소에 사실 여행을 잘 다니지 못하는데 이번에 아들 군 입대 덕분에 강원도 화천 으로 처음 가보았는데 너뮤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맑은 공기와 물 덕분에 저희 아들 얼굴에 아토피도 제대 할때 쯤이면 좋아질 것 같아요.^^

아무튼 진짜로 강원도 화천 군에 이번에 완전 반하고 감동 받고 왔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화천군으로 꼭 가보겠습니다.
저희들에게 친절을 베풀어주신 화천군민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꾸벅^^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