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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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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445 작성일 2001-06-06 03:5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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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 . ★ 민원 부서에....
작성자 정태운
내용
안녕하십니까?

바쁜 업무와 민원봉사에 애쓰시느라 수고 많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읽어 보세요.
여러분의 민원업무를 좀더 편하게 ....

우리들이 거의 사용하고 있는 휴대용전화기에도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가 이제 일반화 되어가고 있고
일반전화기의 경우도 발신번호를 확인 할 수 있는 장치가
시중에서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한 사유가 있어야만 관계기관의 협조에 의해 알 수 있었던
전화 발신번호 확인이 어느새 일반에게도 대중화 되어있는데
그러한 서비스및 장치들이 가장 요구되는
민원부서내에는 도입되어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필요성으로 각 부서는
물론 말단 민원 부서에도 발신지 표시 장치를 도입해야 한다고 봅니다.

★ 민원부서에 전화하는 사람들 중에는 꼭 필요한 전화를
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악의로 상습적으로 전화하는
사람들이 있어 쓸데없이 인력이 낭비되는 경우가 있고

★ 중요 민원 신고사건의 경우에 신고자나 목격자 등의
확보가 중요한데 이때 신고자가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 버리면 즉시 신고자 등을 확보하기 어려움이 있고

★ 일반민원에 대하여도 발신지 표시로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를 알려줌으로서
대민서비스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조달청 우수저장품목으로 선정되어 있는
배달정보통신 컴퓨터 연계형 발신자정보표시 단말기를 추천하려 합니다.

배달정보통신 컴퓨터 연계형 발신자 정보 표시 단말기는
발신 번호 표시 기능 만 있는게 아님니다.

★ 업계 최초로 개발된 PC연계형 제품으로
★ PC 화면에서 발신자정보를 볼 수 있어
★ PC를 이용한 전화접수관리, 관공서 대민업무관리,
★ 기업 고객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 특히 1개 PC에 2개 회선까지 수용해 2대 전화에서
★ 오는 정보를 동시에 수용 처리할 수 있고,
★ 확장카드를 사용하면
★ 별도 서버를 구축하지 않고도 최대 4개 회선까지
★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전화업무 관리시스템입니다.

앞으로 이 단말기는 우선 관세청, 경찰청 등에 이어 법원,
검찰청, 소방서, 지방자치단체 등 정부부처, 공공기관, 산하단체 등에
공급돼 전화비서 역할과 범죄예방 관리시스템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이미 관세청 밀수신고접수센터 125콜센터(Call Center)
고객정보관리 시스템으로 선정돼 지난 4월중순부터
서울세관(2대), 수원세관(1대) 등에 시범 설치,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조달청 우수저장품목에 선정돼
내달부터 단말기 2개 모델 1만5000대를
조달청에 공급키로 하는 계약을 지난 19일 체결했습니다.

이 단말기 공급으로 공공기관 등 각종 민원신고 접수센터의
장난전화와 허위신고전화를 크게 줄여줘 업무효율을
높일 것이며 이로 인해 체계적인 전화업무 도우미와
정보관리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 조달청 우수저장품목
★ 정부 물품 분류 번호 5805 023 0001 1 (PC 연계형)
★ 정부 물품 분류 번호 5805 023 0001 2 (전화기연계형)
 
담당자 : 정태운 seeid@114.co.kr
제품 구매 문의전화 : 1588 6662
핸드폰 : 017 220 4646
배달정보통신 : http://www.bdtel.com

좀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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