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697 작성일 2001-10-16 08:36:54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10·25 국회의원 재보선, 흑색·금품시비 몸살
작성자 블랙
내용
10·25 국회의원 재보선, 흑색·금품시비 몸살


민주당 한나라당 치열한 설전, 자민련 민생국회 운운하며 실속 챙기기


10·25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상대후보를 흠집내기 위한 여야간 접전이 정도를 지나치면서 과열·타락 선거 악몽이 되살아나고 있다.

15일 한나라당은 공식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한지 불과 얼마되지 않은 상황에서 14일 현재 동대문구 선거관리위원회가 적발한 선거법 위반사례는 모두 6건으로 모두 민주당 허인회 후보가 저지른 것이라며 동대문을 재선거가 불법타락 치닫고 있다고 비난을 퍼부었다.

민주당은 이제 뒤질세라 이미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으로 고발된 바 있는 한나라당이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허위사실유포에 광분하고 있다면서, 구로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한나라당 이승철 후보의 가짜 박사 시비를 전면에 부각시켰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


불참 농협회장 때문에 5시간 발묶인 농림장관


정대근 회장, 한농연 대표단의 농민 정부 농협 3자 면담 요구 불응


쌀값 보장 대책을 촉구하며, 단식투쟁을 벌이고 있는 농민단체 대표들, 그리고 김동태 농림부장관이 협의를 위해 14일 5시간 동안 정대근 농협중앙회장을 기다렸으나, 정 회장이 끝내 불참, 쌀값 하락을 둘러싼 농협과 농민들간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가고 있다.

14일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에 따르면 한농연 농성단은 14일 오전 11시 김동태 농림부 장관과 한농연, 정대근 농협중앙회장이 만나서 쌀값 보장을 위한 대책을 숙의하자고 제안해 농협중앙회와 농림부 양측이 모두 이런 요구를 받아들였으나, 정작 정 회장은 나타나지 않았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