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621 작성일 2006-07-18 00:52:19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재택 아르바이트 !!
작성자 윤정예
내용
저는 이 아르바이트만큼 돈버는 일 없다고 생각합니다.
^^ 회원 가입하시구요 추천인 안적으시면 3500원 안들어 옵니다.
이건 사전에 알아두세요 현금 3500원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대략 요약하자면 돈버는게 너무나 쉽습니다.
추천인 적으시고 가입하시면 돈3500원 들어오져 그다음에 홈페이지에 보면 가입적립이라구 있는데 거기서 가입만 하면 돈이 쏙쏙들어옵니다.
불법사이트?그런거아닙니다. 유료사이트도 아닙니다.
타자만 몇번 뚜둘기면 돈이 쑥쑥들어옵니다. 거짓말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집에서 누구나 하는 인터넷부업 입니다 (하루 1시간 월70 이상 보장!!)
저는 학생인데 이걸로 학비하고 있습니다~ 흔히 나오는 뷰어 광고나 LG BIZ처럼 귀찮거나 복잡한 것이 절대 아닙니다 ~!!! 진짜 하루에 딱 30분~1시간 정도 투자해서 2주만에 50만원 벌었습니다.!! MBC 9시뉴스에도 나왔더라구요!! 정말 돈되는 부업같아요~ 이글을 의심하는 분들은 안 읽어셔도 되요^^~ 글 보시고 따라만 해보시면 돈걱정 없습니다!! 밑져야 본전이죠~~ 바로 탈퇴도 됩니다... 해보시구 아니다 싶음 탈퇴하시면 됩니다. 믿고 해보세요!!
순서대로만 하심 되요~ 확실한 것은 시급 몇천원 하는 알바보다, 집에서 하루 30분 ~ 1 시간정도 이 일에 투자하시는 것이 훨씬 많이 번다는 사실이죠 ^^v
[ *** ]
아래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 넣기하세요^^
http://www.pointback.com/joinus.php?fromid=dbswjddp
(창을 따로 띄우신 후 하나씩 따라 하시면 편합니다 ^^*)
1. 여기에 무료가입을 하게 되면 즉시 기본 축하금이 들어옵니다 (3,500원) 무료회원 가입시 추천인 란에 제 아이디 dbswjddp 을 적어주세요.
2. 그리고 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하셔서 사이트 메인 화면 위쪽에 보이는 "가입적립" 을 클릭 하시면 무료가입 배너가 많이 보일거에요.. 그중 아무거나 한 개를 가입하시면 적립금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하나 가입해보시고 적립금이 쌓이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물론, 모두 무료가입이에요 ^^ (가입적립이란 가입하면 돈이 적립됨 ^^v ; 가입만 했는데 돈을주는 이유 포인트백회사가 다른 여러회사와 제휴을 맺고 제휴 회사에 회원을 가입시키면 제휴사는 고객을 확보해서 이득을 보고, 저희는 그 이득의 일부를 나누어 갖는거죠 ^^**) **가입적립 제휴업체중에 최소 한군데 이상 가입하셔야 유효추천인이 될수있습니다.
3. 적립금이 쌓이는 것을 확인 하셨다면 이제, 이글을 복사하셔서 추천인만 본인 아디로 수정, 다른 게시판에 간간히 올리시면됩니다. *^^*
(2번까지는 기본이구요, 3번이 가장 돈벌이가 되는 건데요, 이글을 복사하시던가 아님 더 이쁘게 편집하셔가지구요, 추천인만 본인 아이디로 수정하셔서 다른 게시판에 간단히 올리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
(저두 예쁘게 편집한다구 했는데 어떠셨나 모르겠네요 ^^***)
4. 진짜루 현금으루 주냐구요? 네 ^^; 적립되는데루 3만원 이상 쌓이면 바로바로 통장으루 입금해 줍니다.

진짜구요.. 사기같은거 아니고 한번 해보세요
파일